2021-07-12 다이어리

코로나 4단계

확진자 수가 1300명이 넘어서 수도권은 오늘부터 코로나 4단계로 넘어갔네요. 백신을 접종하기 시작하고 점점 줄어들기를 바랐는데 다시 늘어나더니 결국 1300명이 넘었어요. 

날씨가 더워져서 KF-AD 등급의 마스크로 변경하려고 했는데 계속 KF-94 등급의 마스크를 유지해야겠네요. 

해외 출장을 가기 위해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갔다 와서 격리하면서 받았고 꽤 많이 코로나 검사를 했는데 결과는 모두 음성. 코로나가 시작된 지 시간이 많이 흘렀는 데 아직 안 걸린걸 다행으로 생각합니다. 지금 걸리면 좀 억울할 거 같아요 계속 마스크 쓰고 다니고 사람들과 거리를 두면서 안 결렸는데 좀 있으면 백신도 맞는 데 코로나에 걸리면 지금까지 고생한 게 한 번에 날아가 버릴 거 같은 느낌

다시 예전처럼 500~600명대로 낮아지길 바랍니다. 당분간 방역수칙을 열심히 지켜야겠습니다. 

상벌점

큰딸이 학교에서 상벌점 점수를 많이 받았어요! 책을 많이 읽고 교내 캠페인 등 참여를 잘하고 학교에서 선생님 말씀을 잘 들으니 상점이 계속 올라가네요. 80점이 넘어가면서 처음 상벌점을 받아을 때랑은 느낌이 다르지만 그래도 소중한 점수인 거 같아요

아이가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 증거가 되는 거 같아서 마음이 좋습니다. 

작은 딸은 바른 어린이 상을 받는다는데 집에서는 말을 잘 안 듣지만 학교생활은 바르게 하고 있다고 하니 제가 다 선물 받은 기분이네요!!!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